시즌3 제목이 

심연의 끝을 마주한 자 <- 카제 이후로 그냥 이미 끝남

겨울에 알데바란 열리면서 시즌4 시작

일부로 여름말고 겨울로 타겟

그래서 3막/종막 익스트림으로 어떻게든 채워나가는 느낌

시즌4가되면 리셋은 전혀 없을것 같음
(신규장비등 리셋 건드리면 유저이탈 심해서 절대안할듯)

스토리 + 수평 컨텐츠(섬, 수집형등)

수직콘텐츠는 지금 건들게 없음 그러므로 리셋을 안하고

시즌4 로아 방향성 제시 등 새로운 시즌이 될듯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