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51
조회: 142
추천: 0
겨울 로아온은 무조건 시즌4 예상시즌3 제목이
심연의 끝을 마주한 자 <- 카제 이후로 그냥 이미 끝남 겨울에 알데바란 열리면서 시즌4 시작 일부로 여름말고 겨울로 타겟 그래서 3막/종막 익스트림으로 어떻게든 채워나가는 느낌 시즌4가되면 리셋은 전혀 없을것 같음 (신규장비등 리셋 건드리면 유저이탈 심해서 절대안할듯) 스토리 + 수평 컨텐츠(섬, 수집형등) 수직콘텐츠는 지금 건들게 없음 그러므로 리셋을 안하고 시즌4 로아 방향성 제시 등 새로운 시즌이 될듯 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