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0:00
조회: 100
추천: 0
커뮤에서 금손 호소해봐야 득될거 하나도 없긴함나도 과거에 커뮤 과몰입해서 우매봉에 금손호소하고 다닌적 있는데 그런다고 뭐 알아주는 사람도 없음 ㅋㅋ 그러다 사고쳐서 어그로 끌리면 이미지나 안좋아지고 부끄럽기만 하지
실제로 탑텐급 금손이나 스런 휘장있는 사람이 와서 입털어도 비호감 스택쌓고 꺼드럭거린다고 욕먹는게 커뮤인데 걍 커뮤는 강건너 불구경하는게 정답이라는걸 최근에 깨달았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