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과거에 커뮤 과몰입해서 우매봉에 금손호소하고 다닌적 있는데 그런다고 뭐 알아주는 사람도 없음 ㅋㅋ 그러다 사고쳐서 어그로 끌리면 이미지나 안좋아지고 부끄럽기만 하지

실제로 탑텐급 금손이나 스런 휘장있는 사람이 와서 입털어도 비호감 스택쌓고 꺼드럭거린다고 욕먹는게 커뮤인데

걍 커뮤는 강건너 불구경하는게 정답이라는걸 최근에 깨달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