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53
조회: 273
추천: 0
서포터 템렙에 비해 전투력이 과하게 낮은사람들은 이유가 뭐에요?시비 아니고 ㄹㅇ몰라서 그럼..
서포터 어떤분 보면 1785~1790인데 전투력이 4800~5100 언저리고 또 어떤 서포터 보면 전투력이 7000~8000 이러던데 (만렙 아님 , 에스더 아님) 뭐 어케 올리는거임? 서폿은 전투력 높아도 차이 안난다 이러는데 솔직히 4천따리랑 가는거랑 7~8천대랑 가는거랑 차이 심할거같은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