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비 아니고 ㄹㅇ몰라서 그럼..

서포터 어떤분 보면 1785~1790인데 전투력이 4800~5100 언저리고

또 어떤 서포터 보면 전투력이 7000~8000 이러던데 (만렙 아님 , 에스더 아님)

뭐 어케 올리는거임?

서폿은 전투력 높아도 차이 안난다 이러는데

솔직히 4천따리랑 가는거랑 7~8천대랑 가는거랑 차이 심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