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난 메알못임

주말에 친구가 메이플랜드? 접는다고 골드 판다고 했음
디코에서 산다는 사람(캐릭터A) 있어서 게임 안에서 인증 다 해줌
캐릭터A가 연락처도 달라고 해서 전번이랑 계좌 줬다고 함

문자로 연락와서 지금 입금하겠다고 함
입금 받고 메소? 줬음
근데 문자 보낸 사람이 갑자기 자기는 캐릭터B인데 왜 메소 안주냐는 거임
3자 사기 당한거 같아서 현금은 일단 캐릭터B한테 돌려줌

여기까지 보면 전형적인 사기인데 쫌 있다가 캐릭터B가 캐릭터A한테 메소 받았다고 함
근데 캐릭터B는 찝찝해서 캐릭터A 한테 메소 돌려줄거라고 함

이거 뭔 사기임??

결론
내 친구 메소도 뜯기고 현금도 돌려줌

캐릭터B도 사기꾼일까?
사기꾼이면 그냥 현금 돌려받고 가면 되지 군이 메소를 다시 받았다는 둥 돌려줄거라는 둥 이런 말을 왜 함?
사기꾼 아니면 이거 사기꾼한테 받은 메소인데 님 돌려드릴께요가 맞지 않음?

내친구가 그냥 ㅄ이라 놀리는거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