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추 기공글에 스트리머 방에 가서 징징거리지말고
하고 싶으면 길드,고정팟한테 징징거리라는데

개네도 사람인데 뭔 죄임 ㅇㅇ 관심 크게 없어서 공감대 형성도 힘든데 일방적으로 징징징징 거리는건 듣는 사람 입장에서도 존나 힘들어

괜히 지인들 감정 소모 시키지말고 로벤에서나 풀거나
아니면 혼자 안고 죽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