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고인물들은 문제가 일반인이 보는시야랑 너무다름

이미 정상인 고수범주를 넘어서 너무 빡빡하게 치는데

저렇게치는 유저가 얼마나 있겠어;;;

내가알기론 기공도 경피면 없는직업인데

어지간한 황제들 다쳐바르겠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