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내가 뉴비일 때 존나많이 도와줬음
지금 생각해보면 6+2도 같이 돌아줬어
레이드 트라이는 내가 혼자가고싶어서 혼자 다니긴했는데 도움 요청하면 항상 도와줬음
시바 존나 좋은사람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