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가 상위권에 있으면 좆사기캐 너프해라 < 이러면서

블레가 하위권에 있으면 핑차이가 어째서.. CPM이 10밖에 안나오고.. 북미는 인터넷환경이 어쩌구..

블레 아닌 사람들의 입이 왜이렇게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