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34
조회: 246
추천: 0
금손 지인이 있는데 그분한테 기공사 물어봤었음그분 기공사 투력 4300 (진짜 금손)
나머지 딜러 투력 54-5500 (똥손 평손 사이) 세르카 나메결과 : 강강강 (기공사님 밑강한번 먹음) 기공사 그때 어떻냐고 물어봤었는데 대충 기억나는게 아래와 같음 - 솔직히 딜이 구린 캐릭터는 아니라고 생각함 - 근데 고점/저점이 컨트롤 숙련도/환경에 따라 심하게 차이가 날 것이라 생각함 - 막말로 같은 점수로 더 쉽게 고점이 뜨는 캐릭들이 많지않냐 (권왕 /가나 등) - 걔들이랑 비교하면 불쾌한 직업이 맞으나 완전 하위권에 있는 직업에 비교하면 망캐는 또 아닌 것 같음 - 추천은 굳이 안하는 직업임 그분 컨트롤이 진짜 개쩔고 객관적으로 설명을 잘해주시는데 이분 말씀듣고 부캐브커 수라 > 권왕으로 갈아탔음 개만족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