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 기공사 투력 4300 (진짜 금손)

나머지 딜러 투력 54-5500 (똥손 평손 사이)

세르카 나메결과 : 강강강 (기공사님 밑강한번 먹음)

기공사 그때 어떻냐고 물어봤었는데 대충 기억나는게 아래와 같음

- 솔직히 딜이 구린 캐릭터는 아니라고 생각함 
- 근데 고점/저점이 컨트롤 숙련도/환경에 따라 심하게 차이가 날 것이라 생각함
- 막말로 같은 점수로 더 쉽게 고점이 뜨는 캐릭들이 많지않냐 (권왕 /가나 등)
- 걔들이랑 비교하면 불쾌한 직업이 맞으나 완전 하위권에 있는 직업에 비교하면 망캐는 또 아닌 것 같음
- 추천은 굳이 안하는 직업임

그분 컨트롤이 진짜 개쩔고 객관적으로 설명을 잘해주시는데 
이분 말씀듣고 부캐브커 수라 > 권왕으로 갈아탔음 개만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