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둔 사겠다고 골드 몇 주 째 모으고 있는데 이제 겨우 140만 모았는데 ㅠㅠ

부캐 8겁작이면 300만은 모아야되는데 그 짓거리하면 다른거 올스탑이여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