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은 전부 가공하고 있고
희귀는 견고왜곡 보피o만 가공 중입니다.
근데 문제는 희귀 안정침식인데용 ㅠ 현재는 추피o만 가공하고 있는데 희귀젬이다보니 너무 안깍여서 골드만
바닥에 버리는 느낌이 들어서요ㅠ

희귀안정 -- 추피o는 가공 vs 공추피o 가공 vs 희귀는 그냥 융합

어떻게 해야할까요 제가 이런거 효율계산을 너무 못해서 매번 비효율적으로 스펙업을 해가지고 도움좀받고싶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