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상 상향을 함

2. 허수가 어쩌고 아무튼 기상 좋다고 글 와다닥 올라옴

3. 기상 유저들이 기상 그정도 아니라고 함. (와중에 슬비는 더 올려야한다고 말함)

4. 눈가루 등판시켜서 고점 보여주고 왜 이렇게 못하냐고 긁어댐 (현실은 모든 딜러 직업 뭘 잡아도 눈가루 이길 사람이 얼마나 된다고)

5. 기상 유저들은 똥손이다!

6. 타국가 지표 기상은 하위권으로 밝혀지는데 아무도 말을 하지 않음

7. 1로 돌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