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54
조회: 162
추천: 0
직업 선택 관련으로 고민이 조금 있습니다이번 겨울즈음 ( 아마 로아온 윈터 시즌? ) 에 로아 복귀를 좀 해볼까 해요!!
아래 사진 보시다시피 제가 지금 이렇게 캐릭을 키워놓고 2월? 1월? 부터 바빠서 로아를 고이 접어두고 있었습니다.. 근데.. 예전부터 생각했던거지만.. 저 원정대는 엄청 망했어요 사실.. 그래서 서버를 바꾸고 싶습니다..!! 그래서 과연 서버를 바꾸는게 맞는건지, 바꾼 이후에 캐릭을 한다고 하면 배마 / 창술 / 리퍼 / 슬레 중에서 어떤게 더 좋은지 추천해주실 수 있나욤?? :< 겨울까지 무난무난하게 버티면서 재미도 있을만한 직업이 있다면 저 위에 4개가 아니여도 좋아요!! :> ![]()
EXP
741
(41%)
/ 8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갓겜충똥쟁이] 기습/ 결대 = 도태딜러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백염] 븅신들 회복회로 존나 돌리노ㅋㅋㅋ응 로아 망함 수고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Kimins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