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겨울즈음 ( 아마 로아온 윈터 시즌? ) 에 로아 복귀를 좀 해볼까 해요!!
아래 사진 보시다시피 제가 지금 이렇게 캐릭을 키워놓고 2월? 1월? 부터 바빠서 로아를 고이 접어두고 있었습니다..
근데.. 예전부터 생각했던거지만.. 저 원정대는 엄청 망했어요 사실..
그래서 서버를 바꾸고 싶습니다..!!
그래서 과연 서버를 바꾸는게 맞는건지, 바꾼 이후에 캐릭을 한다고 하면 배마 / 창술 / 리퍼 / 슬레 중에서 어떤게 더 좋은지
추천해주실 수 있나욤?? :<
겨울까지 무난무난하게 버티면서 재미도 있을만한 직업이 있다면 저 위에 4개가 아니여도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