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파티가 먼저와서 나무캐고있는걸 봤음에도
이동하기 귀찮아서 어쩌라고식으로 같이하려는 파티분들.

뒤늦게 온 파티원 중 한명이 먼저 나무캐고있는걸
가로채도 문제없는거 아닌가요?

먼저 오고말고 상관이 없으면
먼저 캐고말고 무슨 상관이래요 ㅎㅎ

어쨋던 누군가 캐기만 하면 되는거잖아요 ㅎ

암묵적인 룰이라는게 있는데 내로남불은 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