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존나이해 안되던데

접었으면 그냥 끝아닌가 그냥 조용히 가면되는건데

지가 접어놓고 계속 커뮤 기웃거리면서
남들 재미있게하는걸 용납못하고 게임 망하길 바라는거 보면

평범한사람은 아닌듯함

난 이런애들이 제일무섭더라 현생에서도 구질구질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