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들 30+ 인데 재미없는 캐릭 하나 버리고 슈모익 한개 주면

신캐 슈모익이 남는데 타서버에 키우나요? 아니면 같은 명의 계정으로?

한 서버에 7캐릭 할 생각은 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