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경매장은 기대도 안함 ㅋㅋ 그냥 여름/겨울 점핑 시점 맞춰가지고, 점핑권 미만 레벨 휴면 닉네임 미리 풀면
유저들 관심도 끌고, 예쁜 닉네임 먹어서 키우면 캐릭 애정도 생기고, 혐사꾼들 닉네임 안뺏기려고 몇몇 캐릭은 점핑권 사야될테니 매출도 올라가고 다 좋은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