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하는 사람들에겐

이것도 해줬고 저것도 해줬고 앵간한거 다 해줬는데 
왜 너 맘에 안드는거 한두개 있다고 최악이 되는거임?
아니다 이정도면 알찬거다 잘한거다 라고 설명할빠에는

아 그렇구나 네 말이 맞음 하면 얼마나 간단하고 좋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