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모두를 만족시킬만한 로아온은 아니었지만 근 2년간 로아온중엔 제일 잘한거 같거든.

사람마다 생각은 다르겠지만 나오면 이야기 해라

재학이형은 발표때마다 항상 30%정도는 누락해서 알려주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