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로아온 보던 친구는 로아가 서브겜이라 7월 비어있는거+9월 재탕밖에 없다고 치를 떨더라

나야 8~9월 칭호런 하느라 바쁜데 얘는 진짜 벨가르딘 적당히 트라이 박은 뒤 9월부터 또 예전에 보던애들 보는거라 그런듯


관점 차이지 

새 대륙 밀리면서 연계해서 업뎃될것들이 싹 밀린건데

나야 그거 보면서 예전이면 걍 밀리는게 끝인데 지금은 즐길거리가 나오긴 하니까 이득이네 같은 입장이고 

걔는 익스 전에 있던것도 싫어해서 이번이 역대급 비수기 된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