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 속성 있는 관문은 프리셋대로 적용되지만..
취약 속성 없는 관문은 "이전 설정" 셋팅 대로 적용되어서

예를들면 카제로스 1관에서 카드바꾸는거 없이 들어갔다가

"앗 도화가님 왜 암바절..?"
"넹? 아, 저 전판에 세르카 다녀왔어요. 그러는 딜러님은 왜 화구빛?"
"아 ㅋㅋ 4막 2관문 다녀왔어요 ㅋㅋ"

이렇게 되어서

패치 전) 취약속성 관문 때 마다 카드 세팅하기
패치 후) 취약속성 없는 관문 때 마다 파티원과 조율 후 카드 세팅하기

이렇게 되지 않을까?

설마 그럴린 없겠지만 ㅋㅋ 그냥 갑자기 이딴 벙슨같은 생각이 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