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내부팀 전부 로아모바일로 간거같은데?

나오는거는 많지만 대부분이 기존리소스 재활용이잖아

(신대륙, 차원술사 전압) 새롭게 나오는것들은 전부 찐빠가 나거나 밀리는거로 봐서는

로아모바일쪽에 급하게 인력이필요해서 끌어다쓰는거같은 느낌인데...

*이말이 사살이라면  집중해야할 시기에 다른부서에  인력 몰아주는거는 당연한거라고 생각하고 전재학도 부족한 인원으로 몸비틀기를 잘했다고 생각함, 단지 아쉬운점은 "설명" 이거만 잘해줬으면 좋았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