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위권직업과 상위권직업은 분명하게 나뉘어져있음

그게 아니면 누가 신캐를 하겠음?

밸패도 마찬가지임 님들이 원하는 전직업 벨런스조정이 아님

상위권과 하위권은 애초에 달라지지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