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일반 강화로 무기만 19강
나머지 방어구 상재로 5만 올려서 ㅋㅋㅋ 1705로 일단 보석만 받아서 스킬 프리셋 해놓고..

집 인터넷 나갔다 말았다해서 일단 기사 기다리는 중인데 ㅋㅋㅋ

상재만해서 1720 찍는게 목표로 하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