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딸깍 1선조였으면 10분도 안되서 패치했을거면서 왜 방치하냐 
1640 점핑도 안된다해서 깡으로 올렸더만 패치해준다고 공지하고 하지도않고 ^^ㅣ발 니네 ㅜ머해?
월급 왜쳐받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