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몰빵하고 벨런스도 병신.
신규 유입한다고 했는데 버그때매 패스 쓰지드 못해.
레이드는 재탕에 재탕
아주ㅅ발ㅈ랄들을 하네 인력을 뽑든기 월급을 뱉던가 뭐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