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좀 비상상황 아니냐?
유입들 제대로 오는 시기에 첫 날 부터 이렇게 큰 찐빠가 터졌는데
긴급 점검이든 해서 오늘 안에 해결 해야하는 문제 아니야 이 정도면?


씨발 난 오후에는 해결 될 줄 알았지 솔직하게
개좆같은놈들아 유입하는 실친들이랑 지인들한테
"상급재련 버그가 있어서 잠깐 멈추는게 좋을 것 같다" 해야 하는게 맞냐?

보상 얻으려면 레벨을 올리고 새로운 레이드 계속 먹어야 되는데 이딴 개 ㅣㅆ발 같은


이러고 "ㅎㅎ!! ㅋㅋ... ㅈㅅ;;" 하면서 야금술 재봉술 툭툭 던져주고 아비도스 몇 개 주고 끝나겠지?

UFC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