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51
조회: 321
추천: 0
상재버그 진짜 좆같다 스마게이건 좀 비상상황 아니냐?
유입들 제대로 오는 시기에 첫 날 부터 이렇게 큰 찐빠가 터졌는데 긴급 점검이든 해서 오늘 안에 해결 해야하는 문제 아니야 이 정도면? 씨발 난 오후에는 해결 될 줄 알았지 솔직하게 개좆같은놈들아 유입하는 실친들이랑 지인들한테 "상급재련 버그가 있어서 잠깐 멈추는게 좋을 것 같다" 해야 하는게 맞냐? 보상 얻으려면 레벨을 올리고 새로운 레이드 계속 먹어야 되는데 이딴 개 ㅣㅆ발 같은 이러고 "ㅎㅎ!! ㅋㅋ... ㅈㅅ;;" 하면서 야금술 재봉술 툭툭 던져주고 아비도스 몇 개 주고 끝나겠지? UFC 맞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