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17
조회: 194
추천: 0
근데 스마게는 진짜 운영을 왜이렇게하냐?나 로아 정말재밌고
이번 패치랑 로아온 다 맘에들어 오늘 집가서 슈모익 먹이고 키울생각에 행복월루중인데 슈모익적용하는 첫날에 상재나 서머너 찐빠난거 왜 바로 안고쳐주는거냐 반대로 서머너 댐지 2배로 들어가고 상재 4배적용 이런거였으면 바로 샤따내리고 임점했을거같은데 이런 사소한거에 짜게식어 또 결국 내일 아침에 점검해서 고치겠지.. 기회비용 조까쇼 하고 그냥 환급만 해주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