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로아 정말재밌고
이번 패치랑 로아온 다 맘에들어
오늘 집가서 슈모익 먹이고 키울생각에 행복월루중인데

슈모익적용하는 첫날에 상재나 서머너 찐빠난거 왜 바로 안고쳐주는거냐
반대로 서머너 댐지 2배로 들어가고 상재 4배적용 이런거였으면
바로 샤따내리고 임점했을거같은데

이런 사소한거에 짜게식어

또 결국 내일 아침에 점검해서 고치겠지..
기회비용 조까쇼 하고 그냥 환급만 해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