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0 까지만 받을수있는것도 언제까지 고수할꺼지? 적어도 1729 까지는 해줘야지 

뉴비 쓰라고 만든것도 인정하겠는데 걍 주차박은애들도 다쓰는데 무기 좀 올리면 바로 못쓰는것도 어이가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