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12
조회: 137
추천: 0
티카투카 이거 왜 선공이 방어주사위인거임?암만봐도 방어주사위 때문에 선공이 겁나 유리한거 같은데 걍 각 첫턴에는 알까기 불가 해두면 됐던거 아닌가... 진짜 요격 연속으로 3번 당하니까 하스스톤 할때도 화가 안났는데 ㅈㄴ 화나더라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