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만봐도 방어주사위 때문에 선공이 겁나 유리한거 같은데

걍 각 첫턴에는 알까기 불가 해두면 됐던거 아닌가...

진짜 요격 연속으로 3번 당하니까

하스스톤 할때도 화가 안났는데

ㅈㄴ 화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