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14
조회: 2,234
추천: 6
진짜 인력이 다 빠진거야 뭐야아니 상재 버그는 임점 때리고서라도 이미 고쳐놨어야 하는거 아냐?
심지어 버그 감안하고 상재한 사람도 있는데, 지금 계승할때 상재는 계승 안돼서 템렙 떨어지는 개레전드 가불기 버그 또 발생 ㅋㅋㅋㅋ 이런것도 바로 못고치는거면 걍 인력이 아예 없는 수준아님? 알데바란 미루면서 기존유저 없뎃했는데 이벤트섬도 찐빠나 상재도 찐빠나 왜 또 서버터뜨려서 백섭까지 하지 그냥 ㅋㅋ 공수표 안뿌린다 했지않음? 아 그리고 치적시너지들 개선은? 6월 말에 구조개선 밸패라고 해놓고 결국 수치딸깍. 8월 5일 벨가 출시인데 그전에 밸패 더 안할거잖아 너네... 걍 뒤지라는거임? ![]() 여기서 500명 더 접으면 해주려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