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상재 버그는 임점 때리고서라도 이미 고쳐놨어야 하는거 아냐?

심지어 버그 감안하고 상재한 사람도 있는데, 지금 계승할때 상재는 계승 안돼서

템렙 떨어지는 개레전드 가불기 버그 또 발생 ㅋㅋㅋㅋ

이런것도 바로 못고치는거면 걍 인력이 아예 없는 수준아님?

알데바란 미루면서 기존유저 없뎃했는데 이벤트섬도 찐빠나 상재도 찐빠나

왜 또 서버터뜨려서 백섭까지 하지 그냥 ㅋㅋ

공수표 안뿌린다 했지않음? 아 그리고 치적시너지들 개선은? 

6월 말에 구조개선 밸패라고 해놓고 결국 수치딸깍.

8월 5일 벨가 출시인데 그전에 밸패 더 안할거잖아 너네... 걍 뒤지라는거임?



여기서 500명 더 접으면 해주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