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16
조회: 83
추천: 0
복귀 뉴비 질문 좀 드릴게요1640이 최고렙인 복귀 뉴비입니다. 글들을 좀 보다보니 1660부터 점핑이 가능하고, 그때부터 슈모익을 쓸 수 있다고 하던데...
그럼 패치 들어오기 전까지는 그냥 쉬고 있으면 되는건가요? 미리 시작할 수 있는 부분이 있을까요? 오랜만에 해보고 싶어서 다시 왔는데 뭔가 막힌 느낌?..
EXP
2,648
(24%)
/ 2,8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Dndntn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