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25
조회: 410
추천: 0
새로운 고정팟 ㅅㅂ 개좆같다![]() 계집애만 3명인 고정팟이라 그런지 마이크로 서로 언니언니하면서 분내 하나는 좆되긴함 근데 이 계집년들이 기믹을 하면 딜을 못하고 딜을 하면 생존을 못함 근데 스윗 로포티 세미 로포티 색기들이 ㅋㅋ ㄱㅊ 그럴수도잇죠 ㅋㅋ ㄲㅂㄲㅂ ㅇㅈ1ㄹ만 해서 레이드 하나깨는데 1시간 걸리고 여기까지만 한다하고 나왓음 내가 서폿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