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집애만 3명인 고정팟이라 그런지
마이크로 서로 언니언니하면서 분내 하나는 좆되긴함
근데 이 계집년들이 기믹을 하면 딜을 못하고
딜을 하면 생존을 못함
근데 스윗 로포티 세미 로포티 색기들이 ㅋㅋ ㄱㅊ 그럴수도잇죠 ㅋㅋ
ㄲㅂㄲㅂ ㅇㅈ1ㄹ만 해서
레이드 하나깨는데 1시간 걸리고 여기까지만 한다하고 나왓음
내가 서폿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