폿으로갓을때 나한테 발리는 실드기2개 없으면 걍 내가 갈려죽는거같은데

실드기 쿨 생각 안하고 걍 케어하다가 내가 갈려나갓네 ㅋㅋ 

이거 상황에따라 되고 안되고 그런거면 걍 빠지는게 낫지않나 싶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