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스토리에 쓴 노동의 가치를 지켜주세요

저만 지평 세르카 가겠다고 직접 밀거나 지식 전수한 게 아까운 건 아니다만...

유입들이 이리 좋은 경험을 놓지는 게 안타깝다는 생각이 들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