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엔 차원술사 무조건 키울꺼라 키울자리 남겨두고 남은 원대에 

새로 키워서 골드받을만한 캐릭(자리) 없어서 부계정에 캐릭 하나 키워둘까 싶은데 

같은명의라서 잘못하면 하나만 될꺼같은데 차원술사는 한개 더 준다해서 그냥 부계에 만들어도 괜찮을까요..?

뭔가 새로운 방식이라서 너무 헷갈림.... 점핑권/모코코 베이스 캠프 차원술사용으로 하나 더 준다는게 아예 똑같이 다 주면 빨리 부계정에 키워두고 싶은데 아니면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7/8일까지 차원술사까지 존버해야 하는지 ...
너무 뇌사와 살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