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도는 사람은 모르겠고 그냥 이벤트맵, 쿠르잔이나 로아룬 갈 때 확실히 전보단 사람도 많고 채팅도 활발하고 채널도 많아지고.. 그냥 사람이 많아져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