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39
조회: 731
추천: 0
점핑권2개 이거 맞나요?지금 주는 점핑권이랑 차원술사때 주는 점핑권해서 총 2장이고
베이스캠프는 하나만인거 맞죠? 차원술사 슈모익 먹일거면 7/5에 차원술사에 점핑권+베이스캠프 지정하면 되는거고 지금 점핑권 먹여서 키우는건 그냥 1660만 찍어주는거고 나머지는 내가 직접 강화하면서 키우는거 맞나요? 아니면 베이스캠프도 2개줘서 지금 점핑+베캠 등록해도돼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