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주는 점핑권이랑 차원술사때 주는 점핑권해서 총 2장이고

베이스캠프는 하나만인거 맞죠?

차원술사 슈모익 먹일거면 7/5에 차원술사에 점핑권+베이스캠프 지정하면 되는거고

지금 점핑권 먹여서 키우는건 그냥 1660만 찍어주는거고 나머지는 내가 직접 강화하면서 키우는거 맞나요?

아니면 베이스캠프도 2개줘서 지금 점핑+베캠 등록해도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