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바드 딜도화가한테

최저시급 2.3퍼 주면 얘네가 갑자기 0티어 개사기 필수직업이 되고

바드 도화가 유저들이 싹 다 딜러로 넘어가서 역대급 랏폿난이라도 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