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슈모익 캐릭 키울려고 1704 미리 주차해뒀는데 ㅠ 
진깨도  코어 / 젬 하나도 안되어있고 완전 깡통인데 워밍업이랑 다 받을려면 그냥 새로 다시 만드는게 이득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