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셔 영상 보니까 공감이 좀 된다

요즘 구조 한번 만졌다하면 족사기 직업이 되는데

얘는 그렇게 되면 싫어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솔직히 나라도 타직업 입장에서 보면 그럴거 같음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후

이제 그냥 멈추고 다음 시즌 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