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저번주 수욜에 13만 빼고
어제 15만 뺐는데
왜 오늘 보니까 또 25만있음?

이새끼들 내가안볼때 새끼치는거같은데
안그래도 할거많은데 미치겟네
슈모익끝날때까지 아비도스 만들고있겠어 이러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