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있으면 컨텐츠를 일단 닫고 해결이 되면 열던가

내가 오후에 족버그 당해서 공지보고 화삭혔는데 

아직까지 피해자가 계속 나오면 어떡하냐고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