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낙피 99 97 70 까진 잘뽑는데 기믹을 잘못함 저가나 카운터같은거 글서 울팟 백딜러들이 서브를 서줌ㅜㅜ 걍 맘편하게 동꼬 잡으세요 라고 말하고 싶은데 맨날 쳐넘어지거나 카운터 놓치니 자괴감 ㅈㄴ든다 시발

나르카 얘기임 왤케 ㅅㅂ 저가를 못치겟지 나이는 묻지마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