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덴 다채우면 뭔가 저 꽉찼어요! 하는 느낌으로 가시성이 있었는데

지금은 이거 풀임? 0.1 모자른거임? 이런 느낌인데

아무튼 뭔가 가시성 떨어진 느낌임

내 기분탓일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