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40찍어놓고 재화쌓아놓고 존버해놓은거 점핑권쓰려니 림레이크 밀렷다고 안써지는 그-지같은 겜
슈모익부스트 1660부터 쓰게 만들어 놓고 점핑권은 못쓰게 막아놓고 병원갈겸 오늘 연차썼더니 에휴휴
슈모익 재련시 2배가 아니고 4배 이런 버그터지면 칼같이 패치할거면서 이런건 질질끌더라
점핑권 패치하는데 뭐 집에 있는 고양이 데려다가 수정하니??
유저가 손해보는 버그는 질질끌고~ 겜사가 손해보는 버그는 칼같이 고치고~

염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