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도 오베때 하고 접었다가
두달전 복귀해서 슈모익 전까지 스토리익스프레스 하면서 해보라길래

현재
스커 1645
브커 1640
버서커 1640
데헌 1585

이렇게 있는데

차원술사 맘에들어서 차원술사 나오면 본캐 할건데

이번에 주는 점핑권 1660

유산 신캐 하고 1720으로 올리까?

아님 저중에 점핑권 발라서 1720 만들까? 추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