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27
조회: 139
추천: 0
로아 쌉고수 형 누나들만 와봐봐18년도 오베때 하고 접었다가
두달전 복귀해서 슈모익 전까지 스토리익스프레스 하면서 해보라길래 현재 스커 1645 브커 1640 버서커 1640 데헌 1585 이렇게 있는데 차원술사 맘에들어서 차원술사 나오면 본캐 할건데 이번에 주는 점핑권 1660 유산 신캐 하고 1720으로 올리까? 아님 저중에 점핑권 발라서 1720 만들까? 추천좀 ![]() ![]() ![]() ![]() ![]()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