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토 같다고 해서 허수아비일 줄 알았더니 노말이랑 별 차이없음 ㅇㅅㅇ;;

매칭모드 누르고 매칭 신청 말고 밑에 입장하기로 들어가면 1인 싱글모드 됨 

이게 훨씬 나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