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34
조회: 283
추천: 0
사실 상재 솔찍히 큰문제 아닌건 맞음고인물들이야 키울캐릭 없고 재료 다시 줘더 5:1이라 노마이인건데
사실 누비들은 주는 귀골 / 원대재료(저번에 이렇게 줌) 쓸곳이 많아서 그냥 상재 미는게 이득이거든?? 근데 뛰발 저걸 뉴비가 어케아냐고 원대로 주는지 캐귀로 주는지 주긴 하는건지 공지를 쳐 하던가 한줄 알려진 버그에 띡 써놓으면 그만인가 븅신새기들 주어없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더워요33] 무적........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