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가 예전 영상에서 캡쳐
아래가 오늘인데
설정에서 hud 크기 조정해도 고정이고..
불편해 죽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